추천할만한 캠핑버너 BEST 5

이미지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캠핑가기 정말 좋은 때인데, 막상 캠핑버너 어떤거 골라야할지 모르신다고요? 그래서 캠핑버너 상품중에 추천할만한 캠핑버너 BEST 5를 추천드리려해요! 천천히 둘러보시고 한 번 구경해보세요! 1. 파이브스타 코코아 미니가스버너 피크닉세트, 혼합색상, 1세트 45,800원 상세정보 및 후기 확인 2. BOUNCE 세이프티 가스꾹 캠핑버너 LB-2002, 혼합색상, 1개 38,000원 상세정보 및 후기 확인 3. 스노우라인 뉴 포터블 호스 버너, 혼합색상, 1개 44,110원 상세정보 및 후기 확인 4. 지라프 3 in 1 가스 비비큐 그릴, 혼합 색상, 1개 92,000원 상세정보 및 후기 확인 5. 예쁜 휴대용 버너 감성캠핑 휴대용가스버너 부르스타, Pink-Bloom 31,900원 상세정보 및 후기 확인 상품정보, 가격등은 항상 변동이 될 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하시고요. 쿠팡페이지 에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참고 하시고 구매 하시면 더 좋을듯 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더욱 좋은 상품을 소개하려 노력하겠습니다. 구매후기와 상세정보를 원하신다면 이미지 또는 링크를 이용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루테인 효과 4가지와 부작용

루테인 효과 4가지와 부작용


루테인은 녹황색 채소에 많이 들어있는 카로티노이드의 일종이며,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지용성 색소입니다. 인간의 신체는 눈이나 피부, 유방 조직 모유 자궁 경부 뇌에 존재하고 있으며, 특히 눈에는 많은 루테인이 존재합니다.
체내에서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식사에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루테인과 눈

루테인은 눈의 황반부와 수정체에 많이 존재합니다. 부족하면 황반변성이나 백내장 등 눈의 노화가 일어나기 쉬워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루테인은 눈의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 산소"를 억제하거나 유해한 빛을 흡수하고 눈을 보호하는 항산화 물질입니다.
루테인의 1일 섭취량은 6mg 이상이 바람직하다고되어 지속적으로 하루 10mg의 루테인을 섭취하는 것이 노화성 안과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루테인과 기능

눈의 황반부의 색소 밀도를 상승시킵니다.
115 명의 피험자를 대상으로 루테인 10 mg 제아잔틴 2mg을 포함한 식품, 포함되지 않은 유사 식품을 1 년 이상 섭취하고 혈액 루테인 농도 (제아잔틴 농도), 황반부의 색소 밀도를 측정 한 결과,
루테인과 제아잔틴 를 섭취 한 사람 쪽이 블루 라이트 등 유해한 빛을 흡수하는 황반부의 색소 밀도가 상승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Lutein

루테인은 금잔화과 노란색 야채에 들어있는 카로티노이드에서 눈 건강 에 좋다고되는 보충 성분입니다.
망막의 황반부에 많이 포함되어 루테인을 섭취함으로써 그 양에 비례하여 망막에 축적됩니다 ( 참고 자료 ).
화학 구조적으로 거의 같은 제아잔틴을 동시에 포함하는 식품이 대부분으로, 제아잔틴과 세트로 연구되는 경우가 많고, 둘 다 강력한 항산화 물질입니다.

루테인의 효과와 부작용을 소개합니다.


1) 루테인은 눈에 좋습니다.
2) 루테인은 노화를 방지합니다.
3) 루테인은 항산화 작용을 가집니다.
4) 루테인은 피부에 좋습니다.

 

1) 루테인은 눈에 좋습니다.

눈 많은 산소를 필요로하고 그것은 유해 산소 유리기의 생성을 촉진하지만,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이러한 자유 래디 칼을 상쇄하기 때문에 눈 세포의 손상을 방지 할 수있습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항산화 작용에 의한 환원이 눈을 유해한 자외선과 블루 빛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루테인은 자외선과 블루 빛에 의해 발생하는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과도한 빛 에너지를 흡수하여 눈을 유해한 블루 라이트로부터 보호합니다.
루테인 섭취는 황반변성 발병 후 진행 억제 및 치료에 유용하지만 발병 위험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백내장의 위험을 줄일 수있습니다. 
당뇨병 모델 동물 연구에서 루테인과 제아잔틴으로 보충하여 눈에 손상 산화 스트레스 마커를 줄일 수 지적했습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가장 높은 섭취 그룹의 사람은 가장 낮은 섭취 그룹과 비교하여 황반변성의 위험이 43% 낮다.
쥐의 포도막염의 연구. 루테인은 항 염증 작용에 의해 포도막염에 유용 할 수있습니다.

2) 루테인은 노화를 방지합니다.

초파리 실험연구에서 루테인 투여를 통해 초파리 평균 수명을 63% 연장했습니다.

3) 루테인은 항산화 작용을 가집니다.

블루라이트에 의한 산화 작용으로부터,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섭취를 통해, 보호할 수 있습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항산화 작용에 의해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4) 루테인은 피부에 좋습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을 많이 섭취 한 마우스는 UVB에 의해 유발되는 피부염이 적습니다.
10mg의 루테인과 2mg의 제아잔틴을받은 가벼운 건성 피부 46 명은 대조군과 비교하여 피부 톤을 향상시켰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만성 UVB 조사를받은 Skh-1 털이 마우스 광 노화와 자외선에 의한 발암을 부분적으로 감소시킵니다.

루테인의 부작용


부작용 관련 리포트에 따르면 루테인 일일 20mg, 4g 생선을 8년간 섭취한 경우 황반 질병이 발생한 케이스가 있습니다.
루테인 등 카로티노이드 경우, 흡연자가 장기간 복용하면 폐암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당뇨병이 있는 경우 아침 식사로 시리얼을 먹어도 되는건가요?

당뇨병 관리를 위한 이상적인 일일 탄수화물 섭취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최악의 식품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