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 오늘까지만 품절 전에 납작만두 재빨리

이미지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오늘만 할인 제공되고 있어요 놓치기전에 납작만두 담아가세요 판매가격 : 8,990 원 ▼ 상품 상세 정보 확인 ▼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 반갑습니다! 쿠팡에서 엄선된 상품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을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하루 Sale 가격에 판매합니다 매진 전에 재빨리 쟁여놓으세요 금일 소개할 상품은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 (으)로 본상품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은 납작만두(으)로 검색시 쿠팡순위 1 위 인 상품으로 로켓배송 상품 입니다. 위 상품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의 가격과 할인 정보의 경우 변동이 될 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하시고요. 아래 쿠팡페이지 에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참고 하시고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 구매 하시면 더 좋을듯 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일들 많이 생기길 빌께요!. 더욱 좋은 상품을 소개하려 노력하겠습니다. 댓글과 공유는 사랑입니다 ♡♥♡♥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 더 많은 구매후기와 상세정보를 원하신다면 상품 링크를 이용하세요. ▼ 상품평 확인하기 ▼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있음

천연항생제 비타민 D의 효능!

천연항생제 비타민 D의 효능!

비타민 D가 독감이나 감기를 예방하는 성분으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면역 세포에서 분비되는 디펜신은 박테리아, 곰팡이, 바이러스까지 폭넓게 효과 천연 항생제이며 항바이러스제이죠!
바로 그 디펜신의 분비에 관여하는 것이 비타민 D입니다. 

비타민 D 는 원래는 뼈를 튼튼하게하는 영양소로 알려져 왔습니다.
예를 들어, 비타민 D가 부족하면 구루병과 골연화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칼슘 흡수량이 저하되고 골다공증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비타민 D가 면역을 조절하여 독감이나 감기를 예방하는 성분으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종종 독감과 감기는 호흡기 점막 세포에 바이러스가 감염하여 발병합니다.
이러한 감염을 막고있는 것이 면역 세포에서 분비되는 디펜신 같은 항균 단백질입니다.

디펜신은 세균,곰팡이,바이러스까지 폭넓게 효과가 있는 천연 항생제이며 항바이러스제 입니다. 이 디펜신의 분비에 관여하는 것이 비타민 D입니다.

체내의 비타민 D의 양이 많으면 천연의 항바이러스제가 많이 분비되어,바이러스 감염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 반대로, 비타민 D의 양이 부족하면 바이러스를 차단하기 힘들어지며, 호흡기 감염에 걸리기 쉬워진다고합니다.

이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일본의 연구팀은 비타민 D 보충제가 인플루엔자의 발병을 억제하는지에 대해 이중 블라인드 무작위 비교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이중 블라인드 무작위 비교 테스트란?
피험자 군을 무작위로 선택하여, 의사도 환자 본인도 현재 복용하는 위약을 모르는 상태에서 테스트 하는 객관성이 높은 시험 방법입니다.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시험군에는 비타민 D가 하루에 1200IU (30μg <마이크로 그램>) 섭취 할 수있는 캡슐을 주었습니다.
다른 군에는 같은 형태로 비타민 D가 들어 있지 않은 위약을 전달했습니다. 이것을 4개월간 복용하도록 했습니다.

그러자 위약군에서는 167 명 중 31 명이 독감에 걸린 반면에,
비타민 D 군에서는 167 명 중 18 명만 독감에 걸렸습니다.

이 결과에서 겨울에 비타민 D를 섭취하면,
인플루엔자의 발병을 40 % 예방할 수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 연구를 발표한 논문은 매우 반향이 크고,
세계 각국에서 비슷한 연구가 속속 진행되었습니다.
몽골은 비타민 D가 부족한 사람에게 비타민 D를 투여하면 독감 발병을 70 % 억제한다는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이러한 세계의 여러 연구를 통합하여 통계적으로 분석한 결과,
인플루엔자 등의 기도 염증에서 기관지염, 폐렴 등의 낮은 호흡기 염증까지의 급성 호흡기 감염을 비타민 D 투여가 20% 예방해준다는 결론에 다다랐습니다.

햇빛으로 보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비타민 D의 섭취 방법이겠죠!
일반적으로 비타민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고 음식 등으로 섭취해야하는 성분입니다.
그런 점에서 비타민 D는 8 ~ 90 %가 체내에서 합성되는 예외적인 비타민입니다.
피부가 태양의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으로, 피부에 축적되어 있던 콜레스테롤의 종류가 비타민 D로 변환되는 것입니다.
사실, 그래서 햇빛이 부족하면서 독감이나 감기가 겨울에 유행하기 쉬운 겨울에 비타민 D가 부족해지는 것은 무척 상관관계가 있는 것이죠.
겨울은 일조 시간이 짧은 데다 자외선도 약하고 춥기 때문에, 무심코 집에 틀어 박혀있기 쉽습니다.
또한 외출시에는 옷을 많이 껴입거나 머플러를 두르며 장갑을 끼어, 아무래도 피부의 햇빛 노출이 부족한 계절입니다.
따라서 피부가 햇빛에 닿는 기회가 줄어 체내에서 비타민 D가 합성되기 어려운 것입니다.
실제 혈중 비타민 D 농도를 여름과 겨울을 비교해보면 여름이 가장 비타민 D의 양이 많은 반면,2월이 가장 적고 농도가 반감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요즘은 기미나 주름 등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자외선의 피해를 의식해서, 선크림 등의 자외선 차단제로 완전 방어 태세를 가지고 있는 사람도 많습니다.
하지만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손바닥을 15분만 햇빛에 노출시키는 것 정도라면 어떨까요?

1일 권장 비타민 D의 섭취량은 220IU (5.5μg)으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인플루엔자 예방을 생각한다면 1200IU 정도의 양을 추천하는 연구가 있습니다.
권장량보다 훨씬 많은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상한 복용량은 4000IU (100μg)이고,
다른 지용성 비타민 (비타민 A, E, K)와 달리 비타민 D는 과다복용으로 인한 중독증상은 없습니다.

연어,참치,고등어,정어리 등 지방이 많은 생선은 비타민 D의 가장 좋은 공급원입니다.
또한 소 간,치즈,달걀 노른자에 약간의 비타민 D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동물성 식품에 함유된 비타민 D는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것과 같은, 비타민 D3 입니다.
식물성 식품이라고 목이 버섯 이나 표고 버섯 등의 버섯류 에 비타민 D2가(D3와 같은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식품에서도 비타민D를 섭취 할 수 있지만 식품만으로 필요량을 보충하는 것은 꽤 힘들어요.

부족한 부분은 보충제를 잘 활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저는 격일로 10,000IU를 먹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당뇨병이 있는 경우 아침 식사로 시리얼을 먹어도 되는건가요?

당뇨병 관리를 위한 이상적인 일일 탄수화물 섭취

카르노신 5개의 효능과 섭취 대상 및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