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최악의 식품 선택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최악의 식품 선택


기본적으로 영양 섭취 방식에 있어서, '모든 식품을 섭취해도 된다'라고 하는 이야기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 당뇨병의 식사 식단을 위해서 간단하게 피해야할 몇 가지 식품이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영양 구성 비율의 조절에 의한 것입니다.

당분과 지방이 농축된 요리는 한두 입 먹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외식하고 있는 경우, 나를 유혹해서 소량으로 밖에 몇 개 집어먹는 것 들 중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은 어떤 것일까요?

외식이나 조리된 식품을 구입할 때 피해야 할 5가지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치, 치킨 또는 계란 샐러드 샌드위치

특히 당뇨병 환자 분들은 샌드위치를 자주 권유 받습니다.

통밀 빵의 슬라이스에 붉은 살 단백질과 야채를 사용하여 당뇨병 친화적인 균형 잡힌 식사를 빠르고 균형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외식하는 경우는 참치, 치킨, 에그 샐러드의 샌드위치에 주의하십시오.

대부분의 시판 샐러드 샌드위치 필러는 다지방 마요네즈를 듬뿍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칼로리와 지방의 수준이 매우 높아집니다.

집에서 요리하는 경우는 지방을 줄이거나 지방을 포함하지 않는 마요네즈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정리합니다.

외식을 하고 있는 경우는 샐러드 샌드위치를 건너뛰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메리칸 남부 스타일의 샐러드

"taco" 와 "salad" 를 같은 문장에 넣을 수는 있지만 건강해지지는 않습니다.

건강한 샐러드의 식사는 약 2컵의 녹음이 우거진 녹색(진한 녹색일수록 좋다)에서 시작하여 붉은 살코기의 단백질, 전분질의 야채, 콩류와 가벼운 드레싱을 토핑합니다.

한편 남서부의 샐러드는 전 지방 치즈, 프라이드 미트, 무거운 드레싱, 프라이드 샐러드 토퍼 덕분에 종종 칼로리 폭탄입니다.

건강한 것은 세상에 있지만, 이 '샐러드'의 카테고리는 위험 신호입니다.


스무디

스무디는 건강 식품의 동의어로 들릴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렇지 않습니다.

많은 소매점은 특히 당뇨병 환자들을 위해 당분이 너무 많은 스무디 믹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건강한 스무디는 무당의 신선 또는 냉동 과일, 저지방 우유, 요구르트, 그리고 아마 비단고물 두부로 만들어집니다.

저지방 유제품, 순두부, 심지어 호에이프로틴 파우더조차도 스무디의 단백질 함량을 증가시켜주어 균형 잡힌 옵션이 됩니다.

다만, 건강한 스무디라도 너무 크게 하면 탄수화물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식료품점에서 기성품 스무디를 구입하는 경우는 식품 라벨을 읽고 권장되는 부분의 크기를 적어 둡니다.

신선한 스무디를 구입하거나 집에서 만드는 경우는 8~12온스의 서빙 사이즈로 촬영합니다.


레스토랑 감자튀김

현재 많은 레스토랑에서는 트랜스 지방을 포함하지 않은 기름을 사용하고 있지만, 감자 튀김에는 일반적으로 지방, 칼로리, 나트륨이 아직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스트푸드점은 대부분 보통 약 500~600, 지방 25g, 나트륨 1000mg입니다.

그래서 감자 튀김 대신 과일과 샐러드를 대신 선택하도록 합시다.


냉동 냄비 파이

오늘날 실제로 시장에 나와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전자레인지에 대응하는 식사는 많이 있습니다.

일부 당뇨 친화적인 메뉴를 파는 곳에서는 일반적으로 지방과 나트륨이 적은 식단을 준비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냉동 포트 파이에는 지방, 칼로리, 나트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냉동 포트파이의 경우 600~1000칼로리, 지방 3060g, 나트륨 약 1000mg이 될 것으로 예상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