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 오늘까지만 품절 전에 납작만두 재빨리

이미지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오늘만 할인 제공되고 있어요 놓치기전에 납작만두 담아가세요 판매가격 : 8,990 원 ▼ 상품 상세 정보 확인 ▼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 반갑습니다! 쿠팡에서 엄선된 상품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을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하루 Sale 가격에 판매합니다 매진 전에 재빨리 쟁여놓으세요 금일 소개할 상품은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 (으)로 본상품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은 납작만두(으)로 검색시 쿠팡순위 1 위 인 상품으로 로켓배송 상품 입니다. 위 상품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의 가격과 할인 정보의 경우 변동이 될 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하시고요. 아래 쿠팡페이지 에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참고 하시고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 구매 하시면 더 좋을듯 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일들 많이 생기길 빌께요!. 더욱 좋은 상품을 소개하려 노력하겠습니다. 댓글과 공유는 사랑입니다 ♡♥♡♥ 곰곰 납작지짐만두 1350g (냉동), 1개 더 많은 구매후기와 상세정보를 원하신다면 상품 링크를 이용하세요. ▼ 상품평 확인하기 ▼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있음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과 고혈압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과 고혈압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을 복용하는 많은 암 환자들은 6개월 이내에 고혈압이 발병할 수 있습니다.

2019년 10월 3일, Blood지에 게재된 연구에 따르면 표적혈액암요법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Imbruvica)을 복용하고 있는 사람의 절반 이상이 치료 개시 후 6개월 이내에 새로우거나 악화된 고혈압이 발병하였습니다.

약은 이전에 심장 문제와 관련이 되어 있습니다.의약품 라벨에 기재된 처방정보에 따르면 특히 심장병 위험이 높은 사람들에서는 심각하고 치명적일 수 있는 심조율 문제와 관련되어 있습니다.또 임상시험에서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을 복용하고 있는 사람의 12%가 고혈압이 발병하고 있습니다고 약물라벨은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연구에서는 심장 문제의 위험이 훨씬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78%의 사람들이 새로운 고혈압이 발생했거나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을 복용하면 기존 고혈압이 악화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새롭거나 악화된 고혈압이 발병한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심방세동과 같은 심장 리듬 장애를 포함한 다른 심장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2배 이상 높았습니다.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이, 드물지만 생명에 관계될 가능성이 있는 리듬을 포함한, 비정상적인 심장 리듬의 6배를 넘을 수 있는 가능성의 증가와 관련되어 있습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연구의 주저자이자, 심장 종양 프로그램의 공동 디렉터인 오하이오 주립 대학 젝스너 의료 센터 대니얼 애디슨 박사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연구는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을 시작한 후 고혈압이 일반적이라는 것을 확립시켜 줬습니다라고 애디슨 박사는 말합니다. "고혈압은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 사용 중 환자가 다른 심장의 문제를 발병할 가능성과 관련이 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애디슨씨는 과거 약으로 인한 고혈압 위험이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의사들이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을 복용하고 있는 환자의 혈압을 주의 깊게 감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결과는 환자들을 보다 면밀하게 감시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음을 시사합니다.

혈압인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 환자를 돕는 것처럼 보여요.혈압을 낮추기 위한 약 복용은 암 치료를 사용하는 환자의 심장발작이나 뇌졸중 등 주요 심장 이벤트의 60% 감소와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대부분의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 환자가 고혈압 위험에도 불구하고 치료를 계속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라고 에디슨은 말합니다.

본 연구에서는 2009년부터 2016년 사이에 오하이오주립대학교 종합암센터에서 림프종과 백혈병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으로 치료된 562명의 연속된 환자의 의료기록을 조사하였습니다. 환자는 평균적으로 64세였습니다.대부분이 남성이며, 만성 림프성 백혈병으로 알려진 모종의 혈액암이 있었습니다.

치료와 관련된 혈압의 위험을 평가하기 위해 연구자는 고혈압의 새로운 증례 또는 130/80mmHg 이상의 혈압이 발병한 사람의 수를 조사했습니다.이 역치는 미국심장병학회 및 미국심장협회의 2017년 가이드라인에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연구를 시작할 때 정상적인 혈압을 보였던 환자의 거의 54%는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을 시작한 지 6개월 이내에 고혈압이 발병했습니다고 연구는 발견했습니다.

30개월간의 추적기간 중앙치 후 건강한 혈압부터 시작한 사람의 72%가 고혈압이 발병했습니다.이러한 새로운 고혈압 증례의 18%는 160/100mmHg를 초과한 혈압 측정 값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이 시작되었을 때 고혈압을 앓던 환자의 82%는 암을 치료하는 동안 혈압이 저하되었습니다.

이 연구는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이 고혈압, 심장리듬의 문제, 또는 기타 심장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지, 또는 어떻게 일으키는지를 증명하기 위해 설계된 대조실험이 아니었습니다.

연구결과에서는 고혈압의 진단에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의 미국 마케팅 승인을 획득하기 위해 사용된 중요한 임상시험보다 새로운, 보다 낮은 문턱도 사용하고 있습니다.이전의 고혈압 가이드라인에서 이 상태는 혈압이 140/90mmHg에 달할 때까지 진단되지 않았습니다.

"이전의 연구와 비교한 이 연구의 고혈압 발생률 차이는 아마도 고혈압의 정의 차이에서 기인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텍사스 대학 심장 모니터링의 의과대학장인 피터 김 의사는 말합니다. MD 앤더슨 암센터입니다.

이전 연구에서는 일반적으로 컷오프 값으로 140mmHg의 수축기 혈압을 사용했지만 이 연구에서는 130mmHg보다 낮은 컷오프 값을 설정했습니다.

혈압 악화를 경험한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 환자는 심혈관 합병증이 2배 이상 일반적이었습니다.이는 혈압이 상승한 사람의 약 19%, 혈압이 상승하지 않은 사람의 약 8%에서 발생했습니다. 합병증에는 심방 세동 및 기타 리듬 장애, 심장 발작, 뇌졸중, 심부전, 심장 돌연사 등이 있었습니다.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은 B 세포의 단백질인 불톤의 티로신 키나아제를 차단함으로써 기능을 합니다.체크되지 않은 이 단백질은 암세포의 증식과 생존을 도울 수 있습니다.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은 여러 가지 종류의 혈액암 치료에 승인이 되어 있습니다.

AbbVie의 일부인 Pharmacyclics 및 Johnson & Johnson의 계열사인 얀센은 미국에서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을 판매하고 있습니다.두 회사는 조사 결과에 대해 코멘트하기를 거부했습니다.

두 회사는 공동성명에서 고혈압은 의약품 라벨에 있는 부작용 중 하나이며 일상적인 혈압 모니터링을 이 의약품에서 이미 권장하고 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생존율 개선을 포함한 극적인 암 치료 효과를 갖춘 구명요법임을 강조하는 게 중요합니다.고혈압을 관리하고 다른 심장 관련 문제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의 연구에 관한 몇몇 저자는 아비, 파마사이클릭, 얀센 등의 제약회사와 임브루비카(이브루티닙)과 같은 패밀리의 항암제 제조사 및 혈압치료제 제조사와의 금전적 관계를 의심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당뇨병이 있는 경우 아침 식사로 시리얼을 먹어도 되는건가요?

당뇨병 관리를 위한 이상적인 일일 탄수화물 섭취

카르노신 5개의 효능과 섭취 대상 및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