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환자도 먹을 수 있는 과일 스무디


당뇨환자도 먹을 수 있는 과일 스무디

과일 스무디는 편리하고,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다.영양의 대국, 설탕 폭탄이 될 수도 있습니다.당신이 가지고 있는 경우는 당뇨병을, 그 열매는 스무디에, 당신은 한 입 먹기 전에, 그것은 설탕이나 다른 감미료를 추가했는지 어떤지로 어느 정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1


한 가지 방법: 집에서 직접 작성합니다.블렌더를 가지고 있는 경우는 간단합니다.독자적인 스무디를 거품을 냄으로써 성분을 제어하고 당뇨병 친화적인 식사 대처와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탄수화물이 적고, 충분한 섬유, 단백질, 건강한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혈당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에이엠 스무디 준비의 힌트

모든 재료(과일덩어리, 견과류버터, 종자, 엽채소 등)를 밤에 블렌더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합니다.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다음 날 아침에 얼음을 첨가하는 것뿐이에요.


당뇨병 친화적인 스무디 핵심 재료!

당뇨병 식사계획과 호환되는 스무디를 만들기 위해서는 포도당으로 인한 혈당 스파이크로 이어지지 않록 해야한다


파이버(식이섬유)

섬유는 포도당의 혈류 유입을 지연시켜 혈당 컨트롤 2에 이점을 줍니다: 전분의 복잡한 구조 덕분에 소화 과정 중에 섬유가 분해되기까지는 시간과 노력이 소요됩니다.섬유는 또한 변에 부피를 더해 소화와 신진 대사를 도와 줍니다.스무디에 8그램 이상의 섬유(블랙베리 1컵당 양)를 추가하여 주십시오.


좋은 핵심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과일 전체: 

스무디당 2서빙 이하로 제한합니다.

예를 들어, 작은 바나나와 3/4컵으로 이루어진 다른 과일입니다.

매우 익은 바나나는 혼합하면 크림 모양으로 자연스럽게 달콤한 때문에 이상적인 스무디의 베이스가 됩니다.

열매는 설탕이 비교적 적고 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키위와 파인애플 등의 열대 과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이국적인 풍미를 더합니다.

복숭아 같은 과일 위에 피부를 남기면 섬유 함량을 늘릴 수 있어요.

껍질을 벗겨 찬크한 바나나와 냉동 베리 등의 냉동 과일은 각빙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녹음이 풍부한 녹색:

어린 잎 케일과 아기 시금치는 성숙한 녹색보다 부드럽고 다른 성분과 더 원활하게 혼합됩니다.

견과류와 종자:

종자는 스무디 섬유를 늘리는데 특히 좋은 방법입니다.

아마인, 치아, 햄프, 해바라기, 호박 또는 참깨를 시험해 보세요.

단백질

섬유와 같이 단백질은 포도당이 혈류에 들어가는 속도를 늦추고 에너지가 균일하고 오래 지속되는 원천을 만듭니다.

과일 스무디의 이상적인 단백질 원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단백질 분말: 인슐린 감수성을 돕기 위해 나타남 유에계 분말 중 하나를 선택하고 또는 서빙당 단백질의 최소 10g과 설탕이 없는 5개 이상 그램의 아마씨 또는 콩으로 만든 식물성 분말.비소 등의 중금속으로 오염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쌀 기반의 단백질 분말은 피하십시오.

제대로 된 품종보다 크리미한 실크리슈 두부.

풀 지방 플레인 그리스 요구르트 또는 아이슬란드 스카이. 다른 종류의 요구르트보다 단백질이 많고 탄수화물이 적으며 설탕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견과류, 견과류, 종자. 이들은 단백질과 지방 모두의 우수한 공급원으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아마씨 2큰술에서 8그램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견과류는 일반적으로 단백질이 풍부한 공급원이 아니라는 점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뇨병 친화적인 초콜릿 치아시드 스무디


지방은 포만감을 촉진하기 위해 필수적이며 섬유나 단백질과 마찬가지로 포도당의 흡수를 지연시켜 혈당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6 지방도 크리미감을 줍니다.스무디할 만한 건강한 지방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견과류, 견과류, 종자 등 식물성 지방:큰술 2스푼이면 충분합니다.

우유나 플레인 그리스 요구르트 등 전지 유제품: 스무디당 4~8온스로 제한.6

아보카도:아보카도의 4분의 1에서 2분의 1은 그린 스무디로 특히 맛있습니다.

저지방 코코넛밀크: 4온스로 크리미와 풍미가 더해져요.

식물 위주의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경우 유제품 대신 무당 견과류를 대용할 수 있는데, 이들은 지방이나 단백질의 중요한 공급원이 아님을 주의하십시오.


플레이버 추가

엄선된 허브, 향신료, 기타 향신료들은 항산화 물질도 제공합니다.몇 가지 맛있는 옵션:


강판에 갈아놓은 생강 또는 생강가루

시나몬

카다몬이나 클로브 등의 차이 스파이스

프레시 민트

레몬 또는 라임 주스

바닐라 추출물(작은술 1/2)

무당 코코아 가루

녹색 스무디의 힌트

베지 포워드 스무디를 좋아한다면, 엽채소 이외에 콜리플라워, 오이, 호박, 옐로스 스쿼시 또는 소량의 조리된 비트와 고구마 등의 중성미가 있는 야채를 시도해 보십시오.모든 것이 비타민과 미네랄의 고용량을 추가합니다.말차도 스무디의 녹색상을 띄웁니다.


녹색 스무디를 첨가하는 것이 당신의 식이요법에 장점

감미료

과일은 충분한 자연의 단맛을 제공할 텐데, 주로 야채 기반 블렌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피트 데이트가 잘 돼요.단맛이 나는 펀치에 더해 날짜는 철,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과 섬유를 제공합니다.


스테비아는 단맛을 추가하기 위한 다른 좋은 선택사항이지만, 장내 세균에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어 2형 당뇨병 발병 위험을 높이는 것이 나타난 인공 감미료는 피해 주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