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피부 진료에 관한 글

원격피부 진료에 관한 글



원격피부과학을 시험하였습니다.


온라인 건선 검사 중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고 싶습니까?이것이 가상 검사실로부터의 보고입니다.


수십 년 동안 저는 정기적으로 클리닉의 피부과 의사를 찾아가 건선과 습진을 체크해 왔습니다.그러나, COVID-19가 제 커뮤니티에 퍼지기 시작했을 때, 저는 다음 예정을 취소하기로 했습니다.일이 잘 풀리면 스케줄을 변경할 줄 알았어요.


완화하는 대신 캘리포니아의 우리 지역에서의 팬데믹은 계속 악화되고 있습니다.


지난번 건강검진 이후 몇 달이 지난 1월에 피부과 의사에게 건선의 현재 생물학적 치료에 대해 논의해야 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느꼈습니다.하지만 캐롤 박사가 직접 예약을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하더라도 저는 아직 병원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불안해하고 있었어요.


팬데믹에 관련된 우려도 제 가족이 의사와 치료사를 만나는 것을 방해해서 그들은 원격 의료로 눈을 돌렸습니다.자신에게 맞는 줄 몰랐어요.건선의 경우, 피부과 의사가 진찰실에서 제 피부를 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저는 재고했어요.화상통화를 통한 아내의 의사와의 긍정적인 경험은, 저 자신을 위해서 원격 의료를 시험할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저는 그 주 후반에 시간을 잡았습니다.




나의 첫 번째 원격의료 예정에 대한 준비

저는 그날 오후 여느 진료소 방문과 마찬가지로 아이폰의 Notes 앱을 사용하여 질문과 생각을 적어두는 것으로 예약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새로운 메모에서 저는 생물학적 제제, 광선요법의 투여 및 스테로이드의 장기 국소 사용 지속에 관련된 질문을 적었습니다.


캐럴 박사는 제가 플레어를 깨우기 일주일 전에 보낸 피부 활동성 건선과 습진 영역 사진을 이미 갖고 있었습니다.아내가 저에게 그것들을 가져가는 것을 도와줘서 기쁘기 때문에, 저는 다시 그것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클리닉의 환자 포털에서 송신한 메시지에 그것들을 첨부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했습니다.


의료 조교는 캐롤 박사의 가상 줌 대합실 링크를 메일로 전송했습니다.저는 일반적으로 영상 통화를 좋아하지 않지만, 쉘터 인 플레이스의 주문에서는 일을 위한 가상 회의에 참가하기 위한 기술을 배울 필요가 있었습니다.


다행히 줌 앱에서 비디오와 마이크를 테스트하는 일이 잘 됐어요.글리치로 인해 예정을 놓치거나 또는 예정을 단축하거나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병원에서 온라인 체크인 시스템으로 가는 링크도 보내오고 있는 것입니다. COVID-19 증상, 통증의 수준, 그리고 의사를 가고 싶은 이유에 대한 질문에 대답했습니다.저는 체크인 과정 마지막에 제 부담을 처리했습니다.



내 피부과 의사를 사실상 보다

예약 10분 전에 [줌] 링크를 클릭하셨습니다.가상 대기실에는 시간을 보내기 위한 잡지나 텔레비전이 없었지만, 적어도 화면상으로도 몇 분 안에 의사에게 진찰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상하게도 의료 조교는 예약 5분 전에 제게 전화를 걸었어요.그는 제가 체크인을 했는지 물었고, 사전 심사의 질문에 대답했습니다.제가 이른 아침에 그것을 완료했다고 그에게 말한 후, 그는 새로운 원격 의료 시스템에 아직 버그가 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저는 마지막 진료소 예약 후 5개월 후의 날에 피부과 의사를 스크린을 통해 보았습니다. 20분 동안의 세션 동안 그녀는 편안하고 평소보다 채팅을 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그녀가 저의 업무 상황에 대해 제게 물어본 방법에 감사했습니다.그녀는 그것이 내 피부를 플레어시킬 수도 있는 스트레스를 일으킨 것을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조금 따라잡은 후, 저는 그녀가 웹캠을 통해 제 피부를 보기를 원하는지 물었습니다.그녀는 최근 사진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필요 없을 것이라고 나에게 말했습니다.그녀는 제 질문에 대답하기 전에 다시 한 번 화면에서 그것들을 보았습니다.


첫째로, 그녀는 제가 저의 정기적인 투약 일정에 따라 저의 생물학적 제제인 Skyrizi를 계속 복용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팬데믹 시에 면역억제제를 복용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공유했지만, 그녀는 제가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노출되지 않도록 계속 주의한다면 치료를 중단하지 않는 편이 낫다고 느꼈습니다. (과거 투약을 끊었을 때 제 건선(건선)은 심하게 타올랐습니다.)



다음으로는 광선요법에 대해 이야기 했어요.캐럴 박사는 새로운 천식 컨트롤러로 광증감하기 전에 습진 관리에 효과가 있던 이전의 광선요법 용량으로 돌아가려고 했습니다.그녀는 저의 천식을 평가하고 새로운 천식 컨트롤러를 처방하기 위해 그녀의 동료인 알레르기 전문의에게 저를 소개했어요.가상 방문을 통해서도 알레르기 전문의를 볼 수 있어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제가 중간 정도의 강도의 국소 스테로이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저에게 보증했습니다.장기 사용에 의한 피부의 위축은 있지만 스테로이드를 중지하는 것만으로는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게다가 그녀는 제가 기능하기에 충분히 쾌적하게 느낄 필요가 있다고 추론했습니다.스테로이드는 저의 다른 치료법과 함께 작용하며, 저에게 그 편안함의 수준을 줍니다.


원격피부과학에 대해 내가 좋아했던 것

원격피부과는 제 의사에게 진찰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해 주었습니다.클리닉은 제가 사는 곳에서 그리 멀지 않지만, COVID-19가 캐롤 박사를 사실상 방문함으로써 더 안전하다고 느꼈어요.전에 저는 그녀와 약속을 잡기 전에 몇 주를 기다렸지만 며칠 내에 원격의료 약속을 받아낼 수 있었습니다.


가상검사는 제가 진행 중인 투약전략과 제 치료의 악영향에 대한 우려에 대해 논의하는데 잘 기능했습니다.온라인 방문의 편안한 분위기에 감사했습니다.



Teledermatology를 사용하다가 내가 놓친것

피부과 의사에게 자신의 피부를 직접 보는 것을 놓쳤어요.두피 등 사진 찍기 어려운 부분을 제대로 표시하지 못해 내 몸의 보다 사적인 부분 사진을 전송하고 싶은지 모르겠습니다.


또한 캐롤 박사는 가상 연결을 통해 제 피부에 작은 절차를 수행하지 못했어요.긴급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클리닉 방문 시에 그녀가 돌봐 줄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다음 원격피부과 예정

캐롤 박사와 저는 클리닉랩에서 피검사를 받으라고 지시한 후(랩에서는 환자가 겹치지 않도록 예약 시스템을 갖추고 있음을 보증했습니다) 재진 스케줄을 논의했습니다.그때까지 전문 약국에서 Skyrizi의 정기적인 발송을 받기 때문에 그 용량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그녀에게 갱신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더 자주 의료 제공자를 방문하셔도 됩니다.아마 가을까지, 저도 그들을 직접 볼 수 있을 겁니다.

댓글